공지사항

공지 오류 코드 1007 발생하는 경우

  • by WITH BELLA
  • 등록일2023-01-30
  • 조회수303

[플레이어 변경 후 오류 코드 1007이 뜨는 경우]


1) 콜러스 플레이어 삭제 후 재설치 후 동영상 재생 

플레이어 다운로드 링크 : http://v.kr.kollus.com/pc_player_install

2) 1번으로 안되면, 콜러스 플레이어 캐시 삭제 후 종료, 동영상 다시 재생 

캐시 삭제 방법은 아래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작업표시줄 "숨겨진 아이콘 표시" 클릭 → 콜러스 플레이어 아이콘 오른쪽 클릭 → 캐시설정 → 캐시비우기


3) 위의 경우에도 안된다면 콜러스 플레이어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. 

1:1 문의 게시판에 아래 정보 보내주시면 원격 지원 등록해드리겠습니다. 

수강생명 / 연락처 / 통화 가능한 날짜 및 시간 (평일 10~18시 중 선택) 


감사합니다. 


닫기
공유하기
글 작성 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