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플레이어 변경 후 오류 코드 1007이 뜨는 경우]
1) 콜러스 플레이어 삭제 후 재설치 후 동영상 재생
플레이어 다운로드 링크 : http://v.kr.kollus.com/pc_player_install
2) 1번으로 안되면, 콜러스 플레이어 캐시 삭제 후 종료, 동영상 다시 재생
캐시 삭제 방법은 아래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.
작업표시줄 "숨겨진 아이콘 표시" 클릭 → 콜러스 플레이어 아이콘 오른쪽 클릭 → 캐시설정 → 캐시비우기
3) 위의 경우에도 안된다면 콜러스 플레이어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.
1:1 문의 게시판에 아래 정보 보내주시면 원격 지원 등록해드리겠습니다.
수강생명 / 연락처 / 통화 가능한 날짜 및 시간 (평일 10~18시 중 선택)
감사합니다.